라이프스토리
약력
상훈사항
기사스크랩
동영상스크랩
어린시절
청소년시절
대학시절
일본유학시절
추모행사
추모기념비
장학회소식
장학회보
의인 이수현 정신선양회
추모책
추모음악
추모글남기기
새소식
격려편지
헌시
추모글남기기
새소식
격려편지
헌시
홈 > 추모게시판 >
추모글남기기
글답변
· 이름
· 패스워드
· 이메일
· 홈페이지
· 옵션
html
· 제목
· 내용
> > > 우리 나라 사람도 아닌 다른나라 사람을 구하시다니.. > 사람을 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이수현님은... > 존경하기도 하지만....좀 바보같기도 했습니다.. > 자기 목숨도 소중한데.....남의...그것도 다른나라 사람을..구하려다가 목숨을 잃은게....좀 안타까워요.. > 그래도 그런 마음을 본받고 싶습니다... >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사람보다는... > 그런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더 좋을테니까요... > 이수현님께서....일본인을 구했다는 점이 좀 그렇지만... > 그래도...왠지 자꾸 본받고 싶네요.... > 그리고..그 일본사람과 이수현님중 한명이 살아있었더라면...저는 더더욱 본받고 싶었을 것입니다. > 근데..결국은 이수현님의 목숨과 일본사람의 목숨을 잃었다니.. > 어차피 죽을텐데...뛰어든 이수현님이...정말로 본받고 싶습니다. > 다음 세상에서는...자기 목숨을 위해 열심히 살아갔으면 하네요.... > 저도..이수현님의 명복을 빌겠습니다... >
· 링크 #1
· 링크 #2
· 파일
+
-
·
7
f
b0
4
0d0
6
d
* 왼쪽의 글자중
빨간글자만
순서대로 입력하세요.